집순이 집사는 취미생활중

#FO 가넷 허그미카디숄 💕 본문

취미는 뜨개

#FO 가넷 허그미카디숄 💕

집사_눈누 2023. 5. 18. 11:09
728x90

 

나 손끝 왜 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색어색하네

 

아무튼 남아있던 가넷 DK 솔리드 버전 한타래하고 반정도 사용된듯

지금 가넷 스파클 버전 한타래하고 쫌쫌따리 담은것들이 있는데

이거 어디에 어떻게 쓸까고민중

 

나는 팔길이는 뜨다가 길이가 너무 길어지는거같아 길이재보고 마무리했뜸

6번줄임에 12단작업후 고무단작업

 

나의 등판도 감싸주시는 허그미카디숄

 

지금은 이제 더워져서 못입겟지만..

늦여름에서 초가을쯤 사용해볼수있지않으까

 

실이 부드러워서 부들부들하니 너무 좋다

 

그리고 양끝에 아이코드 엣징인데 이게 깔끔하게 마무리되서 좋은거같다!

뜨기도 쉬움! 초보자 분들에게도 추천!

영상첨부도 되어있어서 어렵지 않게 작업할 수 있는거 같다

 

개인적으로 목도리만 떠본분이 옷으로 넘어가기는 무섭고

중간에 무언가로 하고싶다면

요 샬라님의 허그미카디숄 추천 ★★★★★

 

2023.05.15 - [고양이와 하루일상] - 🐱🐾발냄새만 남기고 갓단다~🐾뚜뚜루 뚜루 뚜뚜뚜♪

 

🐱🐾발냄새만 남기고 갓단다~🐾뚜뚜루 뚜루 뚜뚜뚜♪

누구는 꽃냄새를 남기고 갓다는디 우리집에들은 발 냄새를 남기고 가네... 야무져... 아~주 야무지게 남기고 잇어! 그래! 좋아 아주! 잘한다 치토스~! 브라보~ 그와중에 편물컬러 이쁜거 실화냐 이

nunnu1227.tistory.com

그리고 양쪽 끝으로 말리는 현상이 있으니 블로킹해주시길!

 

뽀잉뽀잉한 세탁후 말리는 모습

세탁전 모습과 세탁후 모습

코도 정리되고 블로킹해서 빤빤하게 펴진모습!

알파카DK실 너무 좋은거같다.. 실모습이 진짜 귀여움

 

그리고 허그미 카디숄 남자한테도 꽤나 잘러울리는거같다!

단델리온 스티치가 부담스러우면 그냥 없이 떠도 이쁠거같음!

약간 브라운컬러로 뜨면 가을남좌 st 느낌 낼 수 있을꺼같음 ㅋㅋ

 

남친말로는 이거 등에 하고있으니깐 안뜨거워서 좋다고 함

여름 실로도 만들면 좋을꺼같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여름에도 뜨거운 태양은 피해야겟져..

그리고 여름에 등땀들을 스윗하게 가려줄 수 있을꺼같넹..

땀쟁이인 나에게는 필수인거신가..! 

 

 

728x90
Comments